SNS 채널 활용으로 고객과 소통
DHL코리아가 11월 25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으로 물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DHL코리아는 기업 브랜드를 블로그와 페이스북, 카카오 스토리 등 공식 기업 SNS채널을 통해 고객과 밀접하게 소통하고, 채널 별 특징에 맞는 컨텐츠를 개발해 유기적으로 통합 운영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글로벌 본사에서 후원하는 다양한 스포츠, 문화, 예술 분야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및 일반인의 참여도 향상 및 우호적인 브랜드 인지도 형성을 이끌어 냈다는 평이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소셜 미디어(SNS)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통을 잘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의 우수사례를 발굴하고자 해마다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