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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유기견 보호 돕는 「댕댕아, 행복하개 지켜줄개」 캠페인으로 선한 영향력 펼쳐

- 4월 25일, ‘Love Connect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기견 및 실험동물 구조단체인 비글구조네트워크 논산센터에서 유기견 산책, 견사 정리, 간식 주기 등 봉사활동 펼쳐
- ‘21년 11월부터 유기견 보호와 환경정화 활동 및 아동/청소년과 결식가정을 지원하는 비영리단체를 후원하는 Love Connect 캠페인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한진이 지난 4월 25일 ‘Love Connect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기견 및 실험동물 구조단체인 비글구조네트워크 논산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진은 지난 ‘21년 11월부터 유기견 보호와 환경정화 활동 및 아동/청소년과 결식가정을 지원하는 비영리단체를 후원하는 Love Connect 캠페인을 총 8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후원금은 기존 소상공인 및 1인 판매자 등 소규모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플랫폼 ‘원클릭 택배’, C2C 해외직구 거래 플랫폼 ‘훗타운’ 등 ㈜한진이 운영하고 있는 디지털플랫폼사업의 수익금 일부를 토대로 조성했던 방식에서 올해부터는 택배⋅물류⋅글로벌사업의 수익금 일부도 반영하는 방식으로 다양화했으며, 현장 봉사활동도 함께 병행한다.

후원단체는 비글구조네트워크를 비롯해 이타서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월드비전이며, 올해 역시 각 단체 별로 후원 및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으로, 올해 첫 Love Connect 캠페인은 비글구조네트워크와 함께하는 「댕댕아, 행복하개 지켜줄개」 캠페인이다.

「댕댕아, 행복하개 지켜줄개」 캠페인은 지난 ‘22년과 ‘23년에 1차례씩 진행하여 유기견의 건강, 위생 필수 물품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전달하였고, 올해는 ㈜한진이 수행하는 패션물류 등의 B2B 택배 서비스의 수익금 일부를 토대로 조성한 후원금으로 구입한 물품을 전달함은 물론, 유기견 산책, 견사 정리, 간식 주기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진 관계자는 “기업의 ESG 활동이 강화되고 있는 요즘 취약계층, 환경보호, 유기견 보호 등에 직원과 고객이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업계를 대표해 더욱 체계적이고 진정성 있는 ESG 활동 모델을 구축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진은 이러한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해 3년 연속으로 CSV 포터상을 수상하였고, 2년 연속으로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도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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