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을 위해 전주출고센터의 시설을 확충하고, 출고 고객 대상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현대자동차 전주출고센터는 1층 고객 대기공간을 정비하고, 고객이 대기하는 동안 이용 가능한 헬스케어존, 실내골프장, TV/인터넷 라운지 등 편의시설을 확충했으며, 고객이 외부에서 차량을 받는 지점에 햇빛과 비를 피할 수 있는 천장 구조물을 설치하는 등 고객 편의에 초점을 맞춰 실내외 공간을 전면 재배치하고 새단장했다.
현대자통차 관계자는 “전주출고센터는 차량을 직접 인도받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센터를 방문하는 상용차 고객이 대부분인데, 이런 고객들은 장거리를 이동하다 보니 차량 인도 예정 시각보다 일찍 도착하는 경우가 많다”며, “고객이 기다리는 동안 이용할 수 있는 각종 휴게시설을 확충하게 된다”고 밝혔다.
또 출고센터 2층에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해 차량 사용법, 연비 운전법, 실차 점검 교육을 진행하는 드라이빙 아카데미가 새롭게 운영된다.
현대자동차는 이 밖에도 전주공장 내 상용차 홍보관 신설, 생산라인 내 견학로 재정비를 통해 공장 방문객들이 현대자동차와 상용차에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 접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상용차 고객 편의를 증진하고자 전주출고센터를 고객 중심의 휴게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며, "이와 함께 드라이빙 아카데미, 홍보관 운영을 통해 상용차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 현대자동차만의 특별한 고객 케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